그림 속 신체부위 중 당신이 가장 간지럽다고 느끼는 한곳을 선택하세요. 심리사이트 디마자디드에 따르면, 이를 통해 당신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1. 겨드랑이



간지럼을 타는 가장 흔한 부위 중 하나죠. 겨드랑이는 얼굴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웃음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말하는 건데요. 만약 두 사람 사이에 관계성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간지럼을 태우는 것은 물리적인 공격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웃기려는 게 아니라 공격하려는 의도로 받아들여진다는 거죠.


간지럼을 타는 가장 민감한 부위가 겨드랑이라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감싸주고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입니다. 또한 비상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잘 알고 있죠. 당신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뢰가 두텁고 평판이 좋습니다.


2. 엉덩이



간지럼에 가장 민감한 부위로 엉덩이를 꼽았다면 당신은 매우 교감이 잘 되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입장이나 그들의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죠.


다른 사람과 의견이 근본적으로 다르더라도 당신은 상대의 의견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냉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3. 발



대부분의 경우, 발을 간지럽히는 것은 불쾌한 감각으로 연결되어 비자발적 근육 수축을 유발합니다. 발을 간지럽히는 것은 중세 시대의 고문 방법이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간지럼에 가장 민감한 부위로 발을 꼽았다면 당신은 유머 감각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농담과 웃음을 잃지 않습니다.


4. 목



목 피부가 얇고 민감한 사람이 많은데요. 간지럼을 잘 느끼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이 부위에 간지럼을 많이 타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는 훌륭한 재능이 있는 성향입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 옆에서 편안함을 느끼며, 조언이 필요할 때 당신을 찾아올 겁니다.


5. 무릎



무릎에 간지럼을 많이 타는 당신은 매우 성실한 사람입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이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집중력을 오랫동안 유지하죠. 또한 자기 자신을 매우 존중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