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말 한 마디로도 남자친구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아이처럼 단순해서 그들을 행복하게 만들기란 의외로 어렵지 않죠.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은 어떤 말일까요?


온라인 미디어 '트릴'이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들으면 '쓰러지는' 말을 알려드립니다.



1. "오늘도 변함없이 너무 멋져."


이 세상에 칭찬을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요? 칭찬은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에너지의 원천입니다. 남자친구가 맥없이 늘어져 있는 걸 보고 싶지는 않으시겠죠? 그렇다면 지금 당장 칭찬을 해주세요. 그 즉시 남자친구는 당신의 말에 집중하고 귀를 기울일 겁니다.


이런 칭찬이 효과를 얻으려면 매일 조금씩 다르게 표현하는 게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같은 표현이 반복되면 감동이 떨어질 테니까요. "당신은 매일매일 젊어지네." , "당신이 이 구역 넘버 원이야.", "오늘도 변함없이 너무 멋져."


남자친구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며 말해주세요. 남자친구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발사되지 않을까요?


...광고...



2."당신 근육이 대단하네"


남자친구가 운동을 해서 몸이 탄탄해진 걸 알아봐주는 것은, 여자친구의 바뀐 헤어스타일을 알아봐주는 것과 마찬가집니다. 운동을 하는 남자친구의 몸매를 칭찬해주세요. 그렇다고 근육을 직접적으로 언급할 필요도 없습니다. 살짝 우회적인 표현을 쓰면 효과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운동 다시 시작한 거야?", "와, 점점 몸이 좋아지는데?", "너무 운동 열심히 하지 마. 다른 여자들이 눈독 들이잖아." 남자친구는 당신의 말 한 마디에 구슬땀을 흘리며 운동에 더욱 집중하지 않을까요? 게다가 남자친구 몸이 좋아지면 당신도 좋으니, 일석이조인 셈이네요.



3."당신 없이는 못 살 것 같아."


사랑하는 사람은 때때로 공기처럼, 물처럼 느껴집니다. 있어도 되고, 없어도 별 문제가 없는, 그런 존재가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당신의 간절함이 담긴 한 마디 말에 남자친구는 사르륵 녹아버릴 겁니다. 이 세상엔 수많은 남자가 있지만 당신은 유니크한 존재라고 말한다면, 남자친구는 더욱 '당신만을 위한 기사'가 되기 노력하리라 믿습니다.


...광고...